void awake()
{
//제일 먼저 호출 되는 함수
//스크리배트가 비활성화되어 있어도 호출되는 함수
}
void OnEnable()
{
//두 번째로 호출되는 함수
//스크립트가 활성화될 때마다 호출되는 함수
}
void Start()
{
//세 번째로 호출되는 함수
//Update 함수가 호출되기 전에 호출되는 함수
//코루틴으로 호출될 수 있는 함수 ( 예 : IEnumerator Start() {})
}
void Update()
{
// 프레임마다 호출되는 함수
// 호출 간격이 불규칙적인 함수
// 화면 렌더링 주기와 일치
}
void LateUpdate()
{
//Update 함수가 종료된 후 호출되는 함수
}
void FixedUpdate()
{
//일정한 간격으로 호출되는 함수 (기본값 0.02초)
//물리 엔진의 계산 주기와 일치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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